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09.11 13:06

창용문의 오후..

조회 수 280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어제 만은분들이 모여 즐거운날이었습니다.
창용문이 1 차모임 장소였군요.
반가운분들이 많이오신날이었네요..
  • ?
    칼라풀/김일수 2008.09.11 13:08
    색다른 창용문을 만나내요....
  • ?
    셔터맨/김연중 2008.09.11 13:51
    금싸라기형님은 멋진 사진 찍으셨나봅니다..

    저리 좋아하시는게~~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09.11 13:58
    우-
    저떔시 사진 버렸네요
    어제 뜻하지 않게 만나서(사실 지나치다가 오토바이 보고 왔는데....ㅋ) 반가움에....
    그 장소로 오고 있을때 그냥 누르셨군요 - 음.. 필름 아까워라...ㅎ
  • ?
    도룡뇽/송정섭 2008.09.11 14:20
    금싸라기 형님 무지하게 즐거워보이시네요...ㅋㅋ
  • ?
    박새/박준호 2008.09.11 15:26
    좋은 하루를 화성에서 마무리 하신듯 합니다.
  • ?
    청암/백현숙 2008.09.11 15:29
    태양님을 화성지킴이로 꾹~~~~
    언제나 가면 만날것같은 태양님...
    근데 진짜만났습니다
    무쟈게 방가방가...
  • ?
    검악/한창운 2008.09.11 17:32
    어디지?? 하면서 한참 봤습니다
    비껴서 본 창룡문 안정감있고 튼튼해 보입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09.11 19:25
    한가로운 시간의 창용문이군요
    멋지네요
  • ?
    태양 / 이의선 2008.09.11 20:08
    금싸라기님 일부러 담았습니다.
    뭐 어제 많은분들이 모여서 담은사진이 고작 이것뿐입나..ㅎㅎ
  • ?
    Placidus/전만영 2008.09.11 21:00
    태양님의 멋진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
    Dante/조형준 2008.09.12 09:32
    하늘은 좀 밍숭맹숭 했지만 역시나 태양님의 감각이 보입니다~
    (첫번째 사진에 저도 있네요...ㅎㅎㅎ 저땐 저도 이쪽에 회원님들 계시는지 몰랐어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