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야경 찍어봤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이번에도 역시...
대여섯장 찍으니까 배터리가 바닥 나더군요
ㅡ.ㅡ;;;;;;;;;;;;;;;;;;;;;;;;;;;;;;;;;;;;;;;;;
배터리가 만땅이면 메모리가 없고,
메모리가 만땅이면 배터리가 없고...
ㅋㅋㅋ
날씨 좋을때 다시 가봐야겠습니다... ^^;;;;
PS. 렌즈 빌려주신 큰형님(고문님) 감사드립니다. 꾸벅(__)

오랜만에 야경 찍어봤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이번에도 역시...
대여섯장 찍으니까 배터리가 바닥 나더군요
ㅡ.ㅡ;;;;;;;;;;;;;;;;;;;;;;;;;;;;;;;;;;;;;;;;;
배터리가 만땅이면 메모리가 없고,
메모리가 만땅이면 배터리가 없고...
ㅋㅋㅋ
날씨 좋을때 다시 가봐야겠습니다... ^^;;;;
PS. 렌즈 빌려주신 큰형님(고문님) 감사드립니다. 꾸벅(__)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그래도 굿입니다.
배터리가 만땅이면 메모리가 없고,
메모리가 만땅이면 배터리가 없고...
되는 대로 사는 인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