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09.08 00:01

오늘의일몰..

조회 수 324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松竹/權憲周 2008.09.08 00:53
    전 서울 다녀왓습니다...삼청동과 경복궁...사진은 날이 안좋아 대충....
  • ?
    올드맨/박세완 2008.09.08 04:35
    멋진 노을 이군요
  • ?
    如初/김근태 2008.09.08 08:15
    역시... 화성 기킴이십니다. ^^

    동장대와 어울어진 노을이 멋드러집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09.08 08:18
    역시...
    낮 시간대 가스층이 두꺼워
    일몰 생각하고 누에섬 갔다가
    일치감치 포기하고 돌아왔는데.....
  • ?
    도룡뇽/송정섭 2008.09.08 09:20
    따끈따끈한 사진입니다....^^
    은은한 노을이 좋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9.08 09:59
    강렬한 빛과, 은은한 빛...
  • ?
    추자도/박환배 2008.09.08 11:04
    부드럽게 표현된 붉은노을이 인상적입니다.^^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09.08 12:05
    처음사진.. 완전예술입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9.08 12:18
    제가 찍지 못하지만 태양님이 있어서 위안이 됩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8.09.08 12:20
    부드러운 색감이 아주 좋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08.09.08 13:52
    구름도 좋고 색감도 좋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08.09.08 20:15
    아름답게 담으셨네요
  • ?
    성지/서진원 2008.09.08 21:05
    노을빛이 정말 곱군요~ 멋집니다.
  • ?
    나라정/정규철 2008.09.09 12:48
    멋진 노을의 화성 굿인데요~!
  • ?
    현아이/이현애 2008.09.09 13:06
    장관입니다
    태양님의 화성사진은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