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죽형님과 강원도 출사때~
저때 굴러서 부상당했;;; ㅜㅜ
아직도 옆구리쑤시구요
담날 병원가서 엑스레이찍고서 병원에서 처방전내려준게
케토톱 28개 ㅡㅡ;;
한달내내 붙여야겠네유 ㄷㄷㄷㄷㄷ
풍경도 최대개방으로 찍으면 나름 운치가 ㅡㅡ;;
최대개방을 사랑합니다 ㅡㅡ;;
먼지걱정 없음 ㄷㄷㄷㄷㄷ



송죽형님과 강원도 출사때~
저때 굴러서 부상당했;;; ㅜㅜ
아직도 옆구리쑤시구요
담날 병원가서 엑스레이찍고서 병원에서 처방전내려준게
케토톱 28개 ㅡㅡ;;
한달내내 붙여야겠네유 ㄷㄷㄷㄷㄷ
풍경도 최대개방으로 찍으면 나름 운치가 ㅡㅡ;;
최대개방을 사랑합니다 ㅡㅡ;;
먼지걱정 없음 ㄷㄷㄷㄷㄷ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