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죽형님과 같이 강원도출사를 갔던날 ㅡㅡ;;
바다사진은~
일단 어딘지 몰라 패쓰 ㅡㅡ;;
사진몇장박고 있는데 군대아찌들이 찍지말라고 ㅡㅡ;;
그래도 꿋꿋이 찍는 용기로 나중에 밥풀때기 3개인 분이 민증검사 ㅡㅡ;;
소나무 많은데가 어디냐고 물어보구나서 서치라이트로 알려주신 군인아찌 감솨~
소나무사진은 릴리즈가 없으면 도저히 노출이 안나와서~
감도 팍팍 올리고 찍었슴돠~
노이즈를 사랑합니다 ㅡㅡ;;






송죽형님과 같이 강원도출사를 갔던날 ㅡㅡ;;
바다사진은~
일단 어딘지 몰라 패쓰 ㅡㅡ;;
사진몇장박고 있는데 군대아찌들이 찍지말라고 ㅡㅡ;;
그래도 꿋꿋이 찍는 용기로 나중에 밥풀때기 3개인 분이 민증검사 ㅡㅡ;;
소나무 많은데가 어디냐고 물어보구나서 서치라이트로 알려주신 군인아찌 감솨~
소나무사진은 릴리즈가 없으면 도저히 노출이 안나와서~
감도 팍팍 올리고 찍었슴돠~
노이즈를 사랑합니다 ㅡㅡ;;
참 좋네요
이런 멋이
단순 돌일 뿐이데.......
저런 멋 스러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