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09.05 01:15

불타는 華城의 하늘

조회 수 515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東谷/육춘수

profile

반갑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9.05 01:21
    구름이 이쁘고 일몰이 좋았는데....놓치지않으셨군요
  • ?
    태양 / 이의선 2008.09.05 01:22
    회장님 오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잘 담으셨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9.05 01:25
    노을빛이 킹왕짱입니다

    ㅡ.ㅡb
  • ?
    松竹/權憲周 2008.09.05 03:44
    사실적인 색감이 좋습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09.05 04:14
    구름 색감이 너무 멋집니다
  • ?
    박새/박준호 2008.09.05 07:44
    날 좋았었네요 빛이 참 좋습니다.
  • ?
    파워맨/이기동 2008.09.05 08:27
    광각으로 담아서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오네요...잘 봤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09.05 08:41
    마지막 사진 너무 좋습니다...
  • ?
    왜가리 /임성훈 2008.09.05 09:10
    불타는 하늘이 멋드러집니다..
  • ?
    Placidus/전만영 2008.09.05 09:15
    용암이 터져버리기전의 모습처럼 멋진 하늘이네요!
  • ?
    추자도/박환배 2008.09.05 11:44
    아름다운 하늘과 멋진화성이 잘 어우러집니다.^^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09.05 11:57
    저도 퇴근할때.. 사무실사이로 들어 오는 노을 참 이뻤는데..
    그 노을을 다시 보는듯하네요...
  • ?
    짹송/송재근 2008.09.05 12:09
    마지막 사진 정말 멋집니다. 아름다운 일몰이 함께하는 화성이 자랑스럽습니다.~~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9.05 13:20
    나도 마지막 사진 추천합니다...
  • ?
    박준근[박준근] 2008.09.05 16:21
    마지막사진 최고입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8.09.05 18:35
    저도 마지막 사진에 시선이 머무르네요..
  • ?
    海圓/모성만 2008.09.05 22:44
    필카느낌이 많이 납니다...
  • ?
    플래쉬/조정환 2008.09.06 20:17
    붉은 노을을 직접 보는 듯 해서 더욱 좋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