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8.09.01 17:08

사랑스런 조카

조회 수 171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사진 등록 이네요 ㅡ.ㅡ;;;

요즘 도통 사진 찍으러 갈 여유가 안되네요 ㅡ.ㅡ


모델은 사랑 스런 조카입니다.

요즘 저를 엄청 좋아 한답니다.
  • ?
    칼라풀/김일수 2008.09.01 17:10
    두번째 사진 봐서는 조카가 삼촌을 좋아하는지...ㅋㅋ
    참 표정 묘합니다///사랑스러워요
  • ?
    ROKAEOD/윤희각 2008.09.01 17:15
    2번째 사진 대박^^
    넘 귀여워요
  • ?
    왜가리 /임성훈 2008.09.01 17:17
    장난끼가 많은 귀여운 조카네요....
  • ?
    망치돌이/오정현 2008.09.01 17:28
    너무나 귀여운 울 애기...ㅠㅠ 그대로만 커다오.. 그치만 손에 부상이 ..빨리 나으렴...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9.01 17:42
    너무 너무 귀여운데요~ 아픈손이 자꾸 안쓰럽네요
  • ?
    올드맨/박세완 2008.09.01 18:56
    귀엽네요
    너무나.......................
    귀엽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9.01 19:06
    손은 또 어쩌다가 ㅠ.ㅠ

    엄청 귀엽네요 ^^
  • ?
    린이라고해요/박하린 2008.09.01 19:23
    침대에서 자다가 떨어 졌데요 ㅋㅋ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깁스 푸는 날이래요~
  • ?
    청암/백현숙 2008.09.01 19:52
    그래서 깁스를.....
    넘 구엽다는....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8.09.01 21:00
    ㅋㅋㅋㅋ 넘 귀여워요
  • ?
    Placidus/전만영 2008.09.01 23:14
    표정에 장난끼가 다분하네요!
    귀엽습니다.
  • ?
    나라정/정규철 2008.09.01 23:16
    마니 사랑해 줘요~!
  • ?
    카멜레온/박명복 2008.09.02 07:32
    ㅋㅋㅋ
    제 손주놈입니다
    예삐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09.02 08:41
    너무 귀엽네요....ㅋ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9.02 12:01
    ㅎㅎ.아이들에게 사랑받는 방법...
    일단 물량공세...
    그리고 웃어주기.....
    이쁜 조카...아주 카멜레온님이 요즘 잘 안보이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9.05 04:58
    똘망똘망...개구장이 ....이쁘네요
  • ?
    플래쉬/조정환 2008.09.07 00:19
    개구장이라고 얼굴에 써있네요~
    건강하게만 자라다오~~문구가 떠오르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