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8.08.29 23:05

간만에 셔터질 ㅡ.ㅡ;;;

조회 수 194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진짜 오랜만에 야외에서 사진 찍은거 같습니다 ㅡ.ㅡ;;



오랜만에 사진 찍고 와서 인증샷으로다가 ㅡ.ㅡ;;;



참고로 배경은 물향기 수목원에 있는 잡풀입니다 ㅡ.ㅡ;;; 쿨럭~!

  • ?
    Placidus/전만영 2008.08.29 23:06
    예쁘게 잘 찍으셨네요!
    언제나 행복하세요!
  • ?
    올드맨/박세완 2008.08.29 23:07
    귀엽게 찍으셨네요
    행복하시길.........
  • ?
    송병철 2008.08.29 23:12
    대단한 뒷배경인데...
    꼭 전문 스튜디오에서 담은 것 같은 샷~~
    애가 많이 컷군...항상 건강하게 무럭무럭 크기를...
  • ?
    셔터맨/김연중 2008.08.29 23:16
    병철형님 ㅡ.ㅡ;;;;;;;;;;;;;;;;;;;;;;;;;;;;;;;;;;;;;;;;;;;;;;;;;;;;;

    이 사진 모델은.. 아들녀석 여자친구인데요 ㅡ.ㅡ;;

    예비 며느리입니다 ㅡ.ㅡ;;; 쿨럭~!~!
  • ?
    양티/양선자 2008.08.29 23:35
    예비며느리 귀엽네요... 이담에 예비며느리가 좋아할것 같습니다. ㅎㅎ
  • ?
    홍반장/홍철의 2008.08.30 00:25
    전 배경지인줄 알았습니다...ㄷㄷㄷㄷ
    역시...대포의 위력이란..모든 사물을 배경지로 만들어 버리네요...
    예비 며느리가 모델 뺨치네요...^^
  • ?
    들개/권오경 2008.08.30 01:42
    대포샷!! ^^내대포는언제 발휘 할려나 몰겠네요^^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8.08.30 07:07
    넘 넘 예쁘네요
  • ?
    하랑/이규석 2008.08.30 08:56
    스튜디오 컷인줄 착각.. 귀엽네요
  • ?
    송병철 2008.08.30 09:04
    쏘리 쏘리~~!! 예비며느리....꽉잡으시게....^^;;
  • ?
    도룡뇽/송정섭 2008.08.30 17:14
    ㅎㅎ...병철님 너무 웃겨요...ㅋㅋ

    사진 쥑이누만...
  • ?
    코난/박용설 2008.08.30 18:22
    귀여운 멋쟁이 꼬마 숙녀네여~^^
  • ?
    松竹/權憲周 2008.09.05 05:23
    이븐애기야 무럭무럭 자라거라...
  • ?
    淸 心 /김진수 2008.09.17 10:29
    사진관 갈필요가 없겠어요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