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8.26 23:15

궁평에서 만남

조회 수 143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처음 사진이 밉밉한 느낌이 들어 지나가는 사람을
기다렸는데 30분이 다 되도록 한명도 지나가는
사람이 없더군요....
삼각대를 세워놓고 내가 할까 생각을 했는데
장소에서 우연히 송죽님을 만났습니다.
고맙게도 대신 모델을 해주셨지요...
감사합니다....

같은 곳에서 만난 사진가님과 목련님도 모두 반가웠습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8.08.26 23:19
    오늘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같이 식사도 못하고와서 죄송합니다
    일행이(제자)들이 있어써...ㅎ

    멋지게 찍으셨네요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08.26 23:21
    정말 궁평 가고 싶어..죽겠네요...
    매번 사진만 보다... 가봐야되는데...
    사진가 님이 책임지셔야될듯... ^^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08.26 23:52
    언제나 부지런 하십니다
    사진도 모두 좋아요
  • ?
    홍반장/홍철의 2008.08.26 23:55
    붉은 노을이 아주 멋들어집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08.27 00:22
    멋진 궁평 사진 입니다
  • ?
    JJune/김은기 2008.08.27 00:39
    수사클 두번째 공식 아지트 !!
  • ?
    도룡뇽/송정섭 2008.08.27 08:51
    하루도 빠지지 않고 궃평이 올라오는데
    전 한번도 가보질 못했네요....
    함 가봐야 겠어요..
    붉은 노을이 환상입니다...
  • ?
    멜라토닌/홍성훈 2008.08.27 09:51
    언제봐도 느낌이 다른 궁평입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08.27 10:05
    궁평의 아름다운 빛을 담아오셨네요
  • ?
    셔터맨/김연중 2008.08.27 12:00
    아름다운 붉은 노을이네요 ^^
  • ?
    짹송/송재근 2008.08.27 12:30
    멋진사진 입니다. 좋으신분들도 만나고... 부럽습니다.~~
  • ?
    Dalsa/閔丙吉 2008.08.27 12:46
    멋진 작품 담아오셨네요...
    부럽습니다.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8.27 13:10
    마지막 사진 좋습니다...
  • ?
    나라정/정규철 2008.08.27 14:05
    멋지네요~! 언제 저도 한번 댕겨 와야할듯...ㅋㅋ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8.27 16:25
    멋진 노을을 담으러 송죽님이 이곳을 가셨군요......지난 일요일에 다녀와서 한동안 궁평에 대한 갈망은 해소된듯
    하였으나....다시 가고싶게 만드는 사진입니다.
  • ?
    Placidus/전만영 2008.08.28 22:46
    궁평의 일몰, 역시 멋지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