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08.26 12:55

봉돈 새벽,해질녘

조회 수 422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현아이/이현애 2008.08.26 12:57
    역시 새벽 해질녁에 좋은사진이...
    정회원죽하드려요
  • ?
    홍반장/홍철의 2008.08.26 12:57
    멋진 사진입니다.
    이른아침과 노을까지...열정에 한표 더합니다..^^
  • ?
    아가사랑/신덕용 2008.08.26 13:17
    아침 저녁 부지런 하십니다..
    물론 사진도 좋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08.26 14:07
    화성 가운데 개인적으론 봉돈이 젤 아름답지 않나 생각합니다...
    잘 담아내셨습니다....^^
  • ?
    신이내린영혼/이용재 2008.08.26 14:08
    정회원 축하드리구요..봉돈의 멋진 새벽입니다....
  • ?
    corona/박병욱 2008.08.26 15:23
    봉돈...제 역활 그대로 활활 타오르는것 같습니다.^^
  • ?
    성지/서진원 2008.08.26 16:11
    언제봐도 아름다운 화성입니다.
  • ?
    별빛/이재관 2008.08.26 17:41
    두 사진 다 멋져요. ^^
  • ?
    올드맨/박세완 2008.08.26 19:20
    툭하드립니다
    사진 멋집니다
  • ?
    망치돌이/오정현 2008.08.26 21:09
    하늘 배경 사진 인상 적입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08.26 21:40
    하늘로 치 솟을듯...
    웅장합니다.
  • ?
    가 은/신승남 2008.08.26 21:57
    오늘 문뜩 봉돈을 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덕분에 즐감합니다.
  • ?
    Placidus/전만영 2008.08.26 22:36
    열정이 없이는 찍을 수 없는 사진이군요!
    아침, 저녁으로 고생하셨겠네요!
  • ?
    사진가/주승철 2008.08.26 22:42
    혹 오늘 궁평에서 뵈온분이 아닌가요?
  • ?
    샛별(오영진) 2008.08.26 22:50
    사진가님 맞습니다....오늘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항상 좋은 사진 잘 보고 있습니다...
  • ?
    JJune/김은기 2008.08.27 00:49
    출근하면서 찰칵 !
    퇴근하면서 찰칵 !

    둘다 멋있어요 ^^
  • ?
    셔터맨/김연중 2008.08.27 12:15
    여명과 노을..

    주제와 부제의 조화.. 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