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8.08.22 10:36

모델장수연 입니다...

조회 수 307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별빛/이재관 2008.08.22 10:58
    장수연님 한 번도 본적은 없지만 참 멋진 모델이신것 같아요. ^^
    스튜디오 촬영은 처음이셨나봐요.
    그런데 이렇게 멋지게 담으시다니...... 대단하세요. ^^
    한가지 도움안되는 도움말씀 드리자면
    실내 스튜디오 촬영은 촬영모드를 메뉴얼모드에서 촬영하시는게 원칙이라는거 정도요. ^^
    물론 '상식파괴'라는 입장에서 본다면....... ^^
    조리개 우선모드나 셔터속도 우선모드에서 촬영하시면 노출이 일정하지 않아
    나중에 낭패를 보시는 경우가 생기거든요. ^^
    의왕 SKY-Studio에서 촬영하신것 같은데 다음에 가실 때
    Neo Kim실장에게 촬영방법에 대해서 조언을 구하면 아마 도움이 많이 되실거예요. ^^
  • ?
    하랑/이규석 2008.08.22 11:03
    분위기 좋습니다. 모델도 좋고...
  • ?
    신이내린영혼/이용재 2008.08.22 11:30
    부럽습니다아...스튜디오 촬영도 하고..저두 좀 불러주세용.. ^^
  • ?
    홍반장/홍철의 2008.08.22 11:31
    헐...장수연님을 이곳에서도...멋진 모델이죠..
    사진도 멋지네요..^^
  • ?
    가 은/신승남 2008.08.22 11:46
    분위기 있는 아름다운 모델이네요
    멋진 작품입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8.22 11:47
    처음인데 이정도면 몇번만 더가면....장난아니겠는데요.
  • ?
    Placidus/전만영 2008.08.22 11:57
    모델의 포스가 느껴지는 멋진 작품입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08.22 15:58
    카리스마가 있는 작품인네요
  • ?
    사진가/주승철 2008.08.22 17:12
    에스라인이 아름답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08.22 17:39
    모델의 포스가 느껴지는 멋진 작품입니다.(2)
    즐감했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8.22 19:46
    실제로 보면 인형 같으시겠는걸요~~
  • ?
    조나단/송응준 2008.08.22 20:14
    멋진 모델입니다.
  • ?
    은솔/조정희 2008.08.23 07:56
    우와! 이쁘당!~~~~~~~~`
  • profile
    오드리/전현선 2008.08.23 20:55
    그냥 이뻐서 이쁘게 보여집니다~~ㅎㅎ

    넘 부럽다는~~ㅎㅎ
  • ?
    松竹/權憲周 2008.08.23 23:18
    잘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