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8.21 05:17

Lego 2

조회 수 153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사진가/주승철 2008.08.21 07:32
    오우~~
    래고가 이렇게 정밀하게 조립가능하네요
    멋집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08.21 07:36
    정말 대작이네요
    1년내내 만들어도 힘들것 같은데...

    지부장님! 플필사진 - 멋집니다
  • ?
    은솔/조정희 2008.08.21 07:58
    플필사진이 바뀌었군요 멋집니다.
    대단한 래고이네요 상상이 안되말큼....
  • ?
    올드맨/박세완 2008.08.21 08:14
    그야말로 Lego World 네요
    정말 멋집니다
    그리도 또 바뀌셨네요
  • ?
    신이내린영혼/이용재 2008.08.21 10:12
    어릴때 만저본 레고가.. 저렇게까지 될 줄이야.. 멋집니다....
  • ?
    박준근[박준근] 2008.08.21 10:16
    아 여기 꼭 가보고 싶었는데요 예전에 우리나라 아인스월드랑 여기랑 비교해놓은 글을 봤는데 ^^ 이렇게 사진으로 보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08.21 10:29
    지부장님 덕분에 좋은거 많이 구경합니다....
    감사드려요....^^
  • ?
    Placidus/전만영 2008.08.21 10:55
    레고, 정말 대다합니다.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할것 같아요!
  • ?
    청암/백현숙 2008.08.21 11:05
    아이들의 천국입니다.
    꼭 가보고싶은 나란데....
  • ?
    밤톨/김용성 2008.08.21 11:16
    너무 멋진데요~ 꼭 가고싶네요
  • ?
    추자도/박환배 2008.08.21 12:41
    소인국의 거대도시를 꾸며놓았군요.^^
  • ?
    山愛/김창복 2008.08.21 13:39
    덕분에 멋진풍경 두루두루 편히 감상합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8.21 14:54
    정말 멋진 레고들입니다...
    즐감이예요~~~
  • ?
    이편[김정일] 2008.08.21 17:39
    소인국이로군요.
  • ?
    홍반장/홍철의 2008.08.21 18:11
    감탄사만 나오네요...와우.``
  • ?
    셔터맨/김연중 2008.08.22 23:32
    규모가 대단하네요 ㅡ.ㅡ;;;;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