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건리가는도중 잠시들렸습니다
무건리가는도중 잠시들렸습니다
- ?
-
?
산능선과 일몰이 함께한 명랑호 정말 멋집니다.
고생하신작품 감상잘하고 갑니다. -
명랑호 일몰 정말 아름답습니다 -
?
고요한 명랑호의 아름다운 일몰입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시죠?...
뵌지 너무 오래된것같습니다.....^^ -
?
아름다운 영랑호 입니다~~~~~~~~~~~!
-
?
시원합니다....
-
?
안개에 휘말린 산...................
멋진 풍경입니다 -
?
첫번째 사진의 멀리 보이는 산능선들 사이로
보이는 운무가 멋있슴니다. -
와~!! 멋있습니다
설악산이 구름안개에 싸여서 신비감까지,,,
속초에는 영랑호와 청초호가 있습니다 -
아늑합니다... -
?
속초 영랑호 일몰을 보니 새삼 속초있을 때에 생각이 납니다..
-
?
형님 드디어....영랑호 사진이 올라왓습니다...
넘 멋지게 담으셨어요~~~ -
?
영랑호 뒤로 보이는 설악이 장관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이리멋진 작품을 이제야 보여주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