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호에서
시화호에서
-
?
좋은 느낌 입니다...
-
?
분위기 있느 사진 멋져욧
-
?
햐.............
정말 깨끗 합니다 -
?
조용한 아침의 풍경입니다.
-
?
새날님 은근히 마니 댕기십니다.
즐감입니다. -
?
시화호?
어느쪽에서 찍은 것인지 아름답습니다~~ -
학이 날아드는걸 보면 아주 조용하고 안전지대(?)인가 보네요
반영 좋아요 -
?
시화호
눈에 익다 했습니다. -
한가로운 풍경입니다... -
?
분위기가 참 좋네요~
-
?
이 사진을 보니 시화호가 많이 살아난것 같네요!
이런 학들이나 새들이 찾아 온다는 것은 물이 깨끗해지면서
자연적으로 먹이사슬이 형성이 된다는 이야기가 아니겠습니까?
-
?
안산에서 시화로 가는 외곽 도로 어디에선가 봤던 곳 같은데요.....
-
?
고요한 아침이 전해 옵니다. 서정이 넘쳐나요^^*
-
?
이곳 장소는 이제 멀티테크노벨리 단지조성으로 매립하고 있습니다..
참조하세요.. 오이도에서 시화공단 외곽도로 첫번재 다리위에서 촬영하면 이포인트 볼수있습니다... -
?
시화호를 다녀 오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