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6.21 18:49

연꽃이 핀 관곡지의 세상

조회 수 353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셔터맨/김연중 2008.06.21 18:54
    관곡지 아직은 이른것 같네요... ^^
  • ?
    사진가/주승철 2008.06.21 18:54
    오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단체사진을 볼수 없어 아쉽지만요~~~ㅎㅎㅎ
    첫번째 사진찍을때 곁에 서 있었는데...ㅎㅎ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06.21 19:37
    음악과 잘 어울립니다. ^^
    보케가 정말 아름다워요~~~

    저도 단체사진을 못보지만...
    렌즈 뽐뿌와.. 지름신만 데리고 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고민을.. ^^
  • ?
    NEGA/申明雨 2008.06.21 20:00
    저쪽에서 놀고 있을때 좋은거 다 담으셨네요
  • ?
    비츠로/강태환 2008.06.21 20:29
    언제 이렇게 많이 담으셨데요......^^
    반나뵈서 반가웠습니다...
  • ?
    캐러멜라떼/정광진 2008.06.21 21:39
    와.. 연꽃 이쁘네요..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8.06.21 22:11
    아직 관곡지가 조금은 이른것 같군요
  • ?
    밤톨/김용성 2008.06.21 23:11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 ?
    올드맨/박세완 2008.06.21 23:22
    아직 이르지만........
    결과물은 만족 스럽네요
  • ?
    JJune/김은기 2008.06.22 00:37
    처음의 사진...인상적입니다 ^^
  • ?
    홍반장/홍철의 2008.06.22 03:21
    어안렌즈 뽐뿌.....
    너무 이뿌게 찍지 마세요....
    장비때문에 라는 혹시나하는 기대감때문에 그런지 뽐뿌만 와요...ㅜㅜ
  • ?
    태양 / 이의선 2008.06.22 09:45
    연꽃이 이렇게 이쁘군요.
    다양하게 보여주어서 좋네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6.22 10:04
    넓게 많이 연밭을 돌아다니면서 좋은 모습을 많이 담으셨네요~
  • ?
    추자도/박환배 2008.06.22 15:53
    번게에 나갔으나 얼굴도 못뵈었네요...
    아뭏튼 즐겁게 놀다왔네요 ㅎㅎ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6.23 09:46
    광각으로 보는 새로운 세상 멋집니다..
    그리고 반영도 너무 좋습니다...
  • ?
    풍경포토/송원동 2008.06.23 19:28
    관곡지 아름다운 풍경은 다담아온것 같습니다..
    이제 연꽃이 피면 더멋진 관곡지가 될것 같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6.25 13:07
    이모저모 잘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