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08.11 10:33

정모 공감

조회 수 432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박준근[박준근] 2008.08.11 10:41
    사무실에서 에어콘바람 솔솔 쐬면서 보는데 꽤 오래전 일 같이 느껴집니다. ^^ 더운날씨에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profile
    사본/공기석 2008.08.11 10:51
    붉은 노을과 열정적인 여성 회원 잘 어울립니다
  • ?
    레오/박성덕 2008.08.11 11:27
    사무실에서 에어콘바람 솔솔 쐬면서 보는데 꽤 오래전 일 같이 느껴집니다. ^^ 더운날씨에 정말 수고하셨습니다(2)

    빛내림이 좋네요~~~전 딴짓하느라 못담았네요..
  • ?
    신이내린영혼/이용재 2008.08.11 11:32
    ㅇ ㅏ 정모 부럽습니다 기회되면 저도 언젠가능... ^^
  • ?
    이실루나/홍세기 2008.08.11 12:16
    ^ ^멋지십니다 ,,ㅎ
  • ?
    도룡뇽/송정섭 2008.08.11 12:38
    남성 슛터는 저 같은데....^^
    더운데 고생하셨습니다.....^^
  • ?
    민서아빠/김현수 2008.08.11 16:31
    첫사진은 비가 내리는것 같은데요
    멋지네요
  • ?
    태양 / 이의선 2008.08.11 19:01
    사진 좋으네요..
    어제 만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08.08.11 19:19
    잘 담으셨습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08.11 19:42
    멋진 노을...........................
    잘 보았읍니다
  • ?
    이편[김정일] 2008.08.11 20:25
    두 번째 사진은 꼭 한번 시도해볼랍니다. 정말 멋진 샷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8.11 22:10
    연무대ㅇ여 빛나라...
    아주멋지게 표현되었습니다..
    저는 연무대가 빛 받는 느낌으로 담으려고 했었는데....
    샛별님은 연무대가 빛나는 느낌으로 담으셨군요...
    멋집니다..
  • ?
    JJune/김은기 2008.08.11 22:47
    와우~~!!

    둑음입니다 둑음 !!
  • ?
    플래쉬/조정환 2008.08.11 23:52
    환상적인 빛줄기 입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8.08.12 15:48
    빛내림을 예술적으로 담으셨네요..^^
    멋집니다..
  • profile
    우솔/권용승 2008.08.12 19:56
    연무대의 빛내림을 지대로 표현하신것 같네요.
  • ?
    현아이/이현애 2008.08.12 23:51
    프레임속의 프레임도 멋지고
    그 자리에 있던 감흥이 그대로 전해져옵니다
    멋지세요.....bbb
  • ?
    셔터맨/김연중 2008.08.12 23:55
    전.. 3번째 사진이 참 멋지게 보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