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랫만의 정모 참가 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고 첨오신 분들도 많아서 아주 알찬 정모가 된것 같네요....
운영진 여러분들 수고하셨고 마음으로만 고마움을 전합니다....^^
상품권 받은 마눌님이 너무 좋아 하네요.....^^ 감사드려용.....^^
사진 정리을 좀 하고 싶은데 너무 졸리네요.....^^
더운데 고생들 하셨습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함께하지 못해 아쉽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