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이 무쟈게 이뻐서 봉돈이 아른아른 거렸던 하루였습니다 ㅠ.ㅠ
일이 조암쪽에서 끝나서... 남양방조제 살짝 들렸다가 왔습니다..
밑에 사진.. 먼지 같은 것들은 먼지가 아니라 날벌레입니다..
남양방조제 혹시나 가시는분 계시면 모기약(스프레이) 필히 가져가세요 ^^;;;;


구름이 무쟈게 이뻐서 봉돈이 아른아른 거렸던 하루였습니다 ㅠ.ㅠ
일이 조암쪽에서 끝나서... 남양방조제 살짝 들렸다가 왔습니다..
밑에 사진.. 먼지 같은 것들은 먼지가 아니라 날벌레입니다..
남양방조제 혹시나 가시는분 계시면 모기약(스프레이) 필히 가져가세요 ^^;;;;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짬 시간에 좋은 사진 담아서 위로가 될것 같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