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8.10 11:30

그곳에서 빛을 낚다.

조회 수 151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8.10 11:34
    실버스타 스탤론이 울고 가겠어요~!! 너무 잘 표현하셨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8.10 11:47
    무건리가 여러가지를 보여주는 군요...
    아 가고싶다..무건리...
    다른 무건리 사진도 보여 주세요..
    느티나무와 고사리인가요?
  • profile
    사본/공기석 2008.08.10 11:51
    신비한 빛 맞습니다
  • ?
    가 은/신승남 2008.08.10 12:11
    와우...!! 멋지세요...!!
    제대로 낚으셨네요
    눈에 확~ 들어오는 빛 입니다.
  • ?
    사진찍기/신충기 2008.08.10 12:12
    대어를 낚으셨네요..
    웬만한 열정이 아니면 가기 힘들다는(?) 무건리....
    힘든만큼 보람있으셨겠습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08.10 14:14

    예쁘게 잡으셨네요
    내공이 일취월장이니...................
    따라잡기가 힘드네요
  • ?
    JJune/김은기 2008.08.10 14:57
    아니 이 스탈은 어느분이 열심히 연구중인 스탈인데...같이 다니시더니...따라쟁이 되시는 듯 ^^;
    빛받은 초록잎...무지 잘 잡으셨습니다 ^^
  • ?
    검악/한창운 2008.08.10 16:12
    원하는것만 보이게하고 나머지는 사라지게 하는....
    빛을 마음대로 부리는 조화신공! 역시 고수 이십니다
  • ?
    ROKAEOD/윤희각 2008.08.10 22:38
    멋진 사진 보고갑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8.08.11 15:39
    이런 빛을 읽어 낼줄 알면 사진은 마스터 하신것 같습니다~ㅎ
  • ?
    플래쉬/조정환 2008.08.11 23:16
    빛을 마음대로 조절하시는 내공을 보여 주시네요~
    하산하셔도 될듯 하십니다~
  • ?
    산까치/김용만 2008.08.12 19:17
    빛을 찾으셨네요
    하산하실때 조심해서 내려오세요 !
  • ?
    셔터맨/김연중 2008.08.12 23:38
    무건리에선 보통 포인트에서 똑같은 사진 찍기 바쁜데...

    시선 참 좋으세요 ^^
  • ?
    松竹/權憲周 2008.08.13 01:37
    멋진 모습을 담아 오셧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