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8.07 23:53

조회 수 157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올드맨/박세완 2008.08.07 23:58
    정말 멋지군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8.08 00:03
    칠백이 영입을 축하드립니다...
    이제 1:1의 깊은 세상을 보여주세요..
    정말 꽃이 흐드러지게 피었네요..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멋집니다...
  • ?
    가 은/신승남 2008.08.08 00:09
    대부도에 이런 꽃이 있군요....
    정말 흐드러지게 많이도 피었습니다.
  • ?
    희고니/신민수 2008.08.08 00:09
    대부도 어디쯤인가요~
    멋집니다
  • ?
    Dalsa/閔丙吉 2008.08.08 06:33
    꽃이 흐트러지게 피었네요.....
    멋집니다.
  • ?
    筆雨/김태훈 2008.08.08 08:17
    칠백이 영입하셨군요. 축하드리옵고
    앞으로도 좋은 작품 계속 기대합니다.
  • ?
    은솔/조정희 2008.08.08 08:45
    새로운 기종 영입하시고 들판에 꽃불을 지피셨군요 아름다워요^^*
  • ?
    지우개/김길수 2008.08.08 08:50
    축하드립니다.....
    헐 사진이 좋은 듯
  • ?
    양티/양선자 2008.08.08 09:22
    D700영입을 축하드립니다.
    홀로 앉아 누굴 기다리는둣한 백로, 초록의 몽환적 표현이 어울립니다.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8.08 10:26
    멋진 백로의 카리스마가 보입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08.08 11:17
    항상 그안엔 새가 등장하는군요 ㅋㅋ
    잘지내시죠?
    시간되면 좋은곳좀 안내부탁드려요
  • ?
    추자도/박환배 2008.08.08 11:56
    칠백이 영입 축하드립니다.
    좋은 작품 많이 기대 됩니다.^^
  • ?
    현아이/이현애 2008.08.08 13:20
    물감퍼진듯 아주 인상적이에요!
  • ?
    청암/백현숙 2008.08.08 13:20
    교주님 꽃이 왜그런데요???
    ㅎㅎㅎ....
    꽃이름좀 일러주세요?
  • ?
    셔터맨/김연중 2008.08.08 14:24
    백로 자태가~~~ ^^

    뽀대 나는데요~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08.08 17:29
    백로 먹이 기다리는거 같아요...
  • ?
    松竹/權憲周 2008.08.10 00:40
    기변하셨군요,,,,
    멋진 사진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