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8.08.06 09:03

강강 수월래

조회 수 231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카멜레온/박명복 2008.08.06 09:05
    한복의 맵시가 참 이쁘네요....
    다른 사진 기대됩니다.
  • ?
    筆雨/김태훈 2008.08.06 09:38
    한복으 맵시가 참 이쁘네요....
    다른 사진 기대됩니다.(2)
  • ?
    Placidus/전만영 2008.08.06 09:53
    늘어진 댕기머리와 단아한 한복의 맵시가 아름답습니다.
    이제는 이런 공연으로 밖에는 볼수가 없는게 아쉽네요!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8.06 10:02
    강강수월래 노래가 들리는듯 합니다....
  • ?
    은솔/조정희 2008.08.06 10:02
    참 오랜만에 보는 강강수월레 한복의 자태가 곱습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8.08.06 10:35
    단아한 여인네들이네요.
  • ?
    Dalsa/閔丙吉 2008.08.06 10:37
    강강수월래 노래가 들리는듯 합니다....(2)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8.06 11:26
    사뿐사뿐 걸음이 경쾌해 보입니다.....
    잘 지내시죠?
  • ?
    셔터맨/김연중 2008.08.06 12:17
    초등학교 저학년일때는 종종 보던 모습인데.. 요즘은 도통 보기가 힘드네요..
  • ?
    추자도/박환배 2008.08.06 12:47
    화려한 한복의 멋스러움이 아주 좋습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08.06 13:08
    한복 입은 국악인들이 멋지네요..
  • ?
    올드맨/박세완 2008.08.06 14:24
    정말 예쁘네요
    우리것이................
  • ?
    春廣/이상윤 2008.08.06 15:07
    첨 보는 순간 정말 곱다란 생각이................
  • ?
    왜가리 /임성훈 2008.08.06 20:16
    우리에 것은 좋은 것이여...
  • ?
    풍경포토/송원동 2008.08.06 20:29
    고운한복과 강강수월래..우리멋 이네요....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8.08.06 20:51
    역시 한복의 맵시가 제일입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8.10 00:03
    북한 공연단인줄 알았습니다...
    미녀들만 있어서요...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