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추천 수 0 비추천 수 휴가들은 하셨나요?저는 푸켓에 다녀 왔는데....날씨가 안 좋아 고생만 하다 왔습니다....버스에 날아든 나비가 제손에 앉길래....한 손으로 아주 어렵게 찍었습니다..남은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