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l : K. A. J
Special Thanks To
Starlight
인물/패션
2008.07.27 13:04
K.A.J Style 2
조회 수 242 댓글 10
-
?
분위기 좋다는..... ^^
-
?
빼어난 몸매.........
미모....................
멋집니다 -
분위기.. 사진 다 좋아요.. -
?
시선처리...
회색빛에 어울리는 푸른치마...
넘 멋진 샷입니다... -
아름다운 모델을 아주 잘 담으신듯 합니다. -
?
다들 대포로 소프트하게 찍는군요 -_-;;
나도 나중에 해봐야지 ㅋ -
?
음~~~~
부러 부러 ,,,
살빼면 저도 한컷 찍어주실거죠??? -
?
헛...이느낌은...^^
좋은데요..^^
담에 제가 모델 해드려도 될까요..ㅋㅋ..^^ -
?
부드러운 느낌을 넣으니 분위기가 한껏 살아나네요..^^ 우왕~ 굿~!
-
?
멋져요..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