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은 나그네길...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다.
그러나
그 길은 짧다.
촌음을 아끼라
그래서
나는
비오는 날도
맑은 날도
더운 날도
추운 날도
카메라를 메고
들로 산으로
헤메인다.
오늘 비가 내리는데
몸이 영 근질 거려
어디 날 뗄꼬 가줄 사람 없소...? ㅎ
저녁에 궁평에나.. 비가와도 ㅋ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길씨리즈 잘 보고있네요
언제 보아도 길은 항상 열려 있네요
산이든 언덕이든
또랑이든 논 밭 사이든.........
우린 누구나 길을 지나게 마련이죠
고생길이든 축복의 길이든
행복의 길이든 슬픔의 길이든
사진가님의 길 씨리즈는
많은것을 보여 주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