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풍경
2008.07.23 11:15
전주 풍남문과 전동성당....
조회 수 196 댓글 12
안녕하세요...
-
-
?
성당이 이국적으로 생겼네요...멋진 야경이에요~
-
마지막 사진 정말 웅장한 느낌이 듭니다..
적들의 사기가 떨어질 정도로... -
?
안냐세요~~^^
오랜만에 들리셨네요~~
종종 들려주셔서 전주 소식 전해주세요~~ -
?
오래전 보았던 전동성당을 다시보니 반갑습니다.
전주의 유서깊은 건축물들이 멋집니다. ~~ -
?
모두들 잘지네고 계시죠?
전주에서 숨 죽이고 지네고 있습니다.
옥정호 붕어섬은 몇일전에 다녀왔는데,,,, 물이 너무 많이 빠져 있더군요..
붕어에서 잉어로...ㅋㅋㅋ
무더운 여름 건강에 유의 하시고,
음식물 조심하세요... -
?
전 지난달에 출장차 다녀왔었는데..
카메라를 안가지고가서 그만..
한달전 추억이 새록새록 나는군요.
근처에있는 베테랑식당.. 강추..ㅎㅎ -
?
전통이...............
그리고
무게가................. -
?
오랜만에 사진으로 볼수가있어 좋습니다..
예전에는 종종 보았는데..지금보니 옛생각납니다.. -
?
멋진 곳이네요~!
-
?
뵌지 넘오래된듯합니다...
사진 넘 멋집니다... -
?
27년간 살았던 정든고양이네요.. ^^
너무 좋은곳이죠.. 그림속의 모습이 그립습니다.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역시 D3로 기변을 ㅋ
굿샷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