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7.23 11:15

전주 풍남문과 전동성당....

조회 수 196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8.07.23 11:24
    우와 형님 오랜만에 사진 보네요 ㅎㅎ

    역시 D3로 기변을 ㅋ

    굿샷입니다 ^^
  • ?
    이노마/李彰鎬 2008.07.23 12:20
    성당이 이국적으로 생겼네요...멋진 야경이에요~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07.23 12:31
    마지막 사진 정말 웅장한 느낌이 듭니다..
    적들의 사기가 떨어질 정도로...
  • ?
    송병철 2008.07.23 13:07
    안냐세요~~^^
    오랜만에 들리셨네요~~
    종종 들려주셔서 전주 소식 전해주세요~~
  • ?
    짹송/송재근 2008.07.23 13:35
    오래전 보았던 전동성당을 다시보니 반갑습니다.
    전주의 유서깊은 건축물들이 멋집니다. ~~
  • ?
    양파농사/양종우 2008.07.23 15:11
    모두들 잘지네고 계시죠?

    전주에서 숨 죽이고 지네고 있습니다.

    옥정호 붕어섬은 몇일전에 다녀왔는데,,,, 물이 너무 많이 빠져 있더군요..

    붕어에서 잉어로...ㅋㅋㅋ

    무더운 여름 건강에 유의 하시고,

    음식물 조심하세요...
  • ?
    skylineGTR/안재원 2008.07.23 18:38
    전 지난달에 출장차 다녀왔었는데..

    카메라를 안가지고가서 그만..

    한달전 추억이 새록새록 나는군요.

    근처에있는 베테랑식당.. 강추..ㅎㅎ
  • ?
    올드맨/박세완 2008.07.23 19:18
    전통이...............
    그리고
    무게가.................
  • ?
    태양 / 이의선 2008.07.23 19:27
    오랜만에 사진으로 볼수가있어 좋습니다..
    예전에는 종종 보았는데..지금보니 옛생각납니다..
  • ?
    나라정/정규철 2008.07.23 23:42
    멋진 곳이네요~!
  • ?
    松竹/權憲周 2008.07.24 01:42
    뵌지 넘오래된듯합니다...
    사진 넘 멋집니다...
  • ?
    아메바™/최낙창 2008.07.26 12:23
    27년간 살았던 정든고양이네요.. ^^
    너무 좋은곳이죠.. 그림속의 모습이 그립습니다.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