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7.23 00:12

길(16)

조회 수 138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지우개/김길수 2008.07.23 00:16
    시선이 좋습니다... 역쉬
  • ?
    木蓮/이선화 2008.07.23 00:47
    잉.....자연 학습장에 저런곳이,,,,,,,,,,역시 초보와 보는 구도나 시각이 넘 차이 나네요...
    다음에 가면 열심히 찾어 봐야겠어요..
    넘 멋있구요 또 배우고 갑니다^^
  • ?
    기쁨가득/이진호 2008.07.23 07:12
    서로 다른 모습이
    길은 어디에....?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07.23 07:44
    오늘도 배우게 됩니다
    멋진 시선이네요
  • ?
    현아이/이현애 2008.07.23 09:18
    오예~
    왕송!!!b
  • ?
    가 은/신승남 2008.07.23 09:37
    저두 3월에 똑같은 사진 찍었었는데.... ㅎㅎㅎ 같은곳을 찍어도 어찌이리 다를까요....ㅎㅎ!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7.23 10:05
    역시 남다른 감각이십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07.23 10:20
    역시 고수의 작품은...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8.07.23 10:24
    이야~ 역시네요 ^^
  • ?
    홍반장/홍철의 2008.07.23 10:48
    시선과 기다림을 배움니다...
  • ?
    송병철 2008.07.23 13:12
    제가 담은거하고는 분위기 하며 차원이 틀리시네요~~^^
  • ?
    짹송/송재근 2008.07.23 13:42
    왜 저는 맨날 가면서도 이런 구성을 생각하지 못할까요...
    오늘도 멋진 작품과 함께 또 하나를 배워봅니다. ~~
  • ?
    올드맨/박세완 2008.07.23 19:09
    멋진 시각.................
    와..................
  • ?
    松竹/權憲周 2008.07.24 01:47
    사진가님...
    이사진 얼핏보고...반해서 리플도 못달고...
    오늘 왕송다녀왔다는것 아님니까...ㅎㅎㅎ
    포인트만 확인했습니다....
  • profile
    풀잎처럼(나학천) 2008.07.24 07:24
    구상추천합니다.
  • ?
    샛별(오영진) 2008.07.24 08:43
    멋지네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7.24 13:18
    역시..고수의 시선은 참 남다릅니다....
    부러워라...
  • ?
    플래쉬/조정환 2008.07.26 00:11
    오우~멋지십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