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8.07.19 00:18

독서의 계절.. [이벤트 ^^]

조회 수 186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독서의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ㅡ.ㅡ;;




ㅇ ㅏ~~  더운 여름 좀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




오늘이 초복이네요.. 몸에 맞는 보양식 드시고 힘찬 여름 보내세요 ^^

.
.
.
.
.
.


[급 이벤트 내용~~]

사진 속의 책이 무슨 책인지 맞히시는 분께 소주 쏩니다. ㅋㅋㅋㅋ

- 리플 중에 정확하거나, 제일 근접하신분께.. ^^

- 무플이면 언제나 그랬듯이 단골 술집 사장아저씨랑 둘이 마십니다. ㅋㅋㅋ

  • ?
    나라정/정규철 2008.07.19 00:53
    나중에 기회되면 저랑도 한잔~ㅋㅋ
  • ?
    지우개/김길수 2008.07.19 00:55
    그따위 이벤트하믄 노친 놀리는걸세...ㅎㅎ
    사진 좋시다.
  • ?
    올드맨/박세완 2008.07.19 02:15
    사진 좋습니다.........^^ ^^
  • ?
    松竹/權憲周 2008.07.19 03:05
    미국 나사에.....이미지 보냈슴.....1년뒤 결과 보내준다함....기다리삼....
  • ?
    카멜레온/박명복 2008.07.19 07:57
    송영 작의 "땅콩 껍질 속의 연가" 같은데.....

    ㅋㅋ 아니면 말구..........

    셔터맨 어째 단골 술집(멍*) 아저씨랑 드셔야 겠군만....
  • ?
    JJune/김은기 2008.07.19 11:49
    햇볕이 너무 쨍하면 눈.............버려요....
  • ?
    성지/서진원 2008.07.19 12:14
    만화책 처럼 보이기도하고??? 사진은 좋습니다.!!
  • ?
    별빛/이재관 2008.07.19 15:23
    멋지게 담았다는.... ^^
  • ?
    淸 心 /김진수 2008.07.19 17:00
    송죽님 말씀이 정답이네요 쎈쑤 웃다 갑니다*^^*
  • ?
    착한/박경식 2008.07.19 21:18
    여름시작되는데...

    가을을생각하니... 까마득하네요~ㅎㅎ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7.21 10:29
    뒷표지에 추암 촛대바위처럼 보이는게 있는것으로 봐서는....
    사진책인데...
    내가 읽지 않은 책인것 같은데..(사실 읽은 사진책도 없지만)
    구도 잡는법?
  • ?
    칼이쓰마/이상건 2008.07.23 10:46
    멋지게 담았다는.... ^^(2)
    즐감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