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멋집니다잠자리 잡기 힘들어요
-
?
ㅎㅎㅎ 바로 그녀석 이군요....ㅎㅎㅎ!
저두 담았는데... 조용히 묻어둬야겠습니다...ㅎㅎ! -
?
잘 담으셨습니다...
-
?
빛을 참 멋드러지게 담으셨습니다.~~
1번은 여름좀잠자리, 2,3번은 큰밀잠자리 같습니다.~~ -
?
잘 담았습니다.
칼핀이네요.부럽습니다.. -
?
섬세하게 잘 담으셨습니다.
-
?
저도 처음 사진 ^^
-
?
잠자리가 힘든가보네요~ㅎ
-
?
살금살금..
고생하셨겠습니다..
-
?
땀이 주루루구 했겠는데요`ㅋㅋ
수고하셨습니다. -
?
홍반장님 어제 반가웠어요....
사진 좋습니다 -
?
동해번쩍~ 서해번쩍~ 사진도 멋져요!!
-
사진 멋집니다...
잠자리가 제대로 빛 받았네요...

첫사진 맘에 쏘~~~~~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