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07.11 20:54

일몰...

조회 수 320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올드맨/박세완 2008.07.11 21:23
    요즘 일몰사진을 보면
    구름의 모습이 장난 아니게............................
    멋진 노을 입니다
  • ?
    이환형/이환형 2008.07.11 21:38
    어제 퇴근길에 저녁노을이 멋지던데...넘~~멋집니다~~~
  • ?
    Kurepasu/서용원 2008.07.11 21:42
    멋진 일몰입니다~~
    부럽습니다~ 저 오늘 이 자리에 딱
    7시 45분에 도착했는데.. 해가 벌써 연무대를
    넘어 가고 있더라고요..;;; 구름만 찍다 돌아왔네요;;
    가서 뵈었으면 더 좋았을뻔.. 아쉬워요 ^^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8.07.11 21:49
    멋진 일몰입니다...
  • ?
    이편[김정일] 2008.07.11 22:52
    색다른 일몰이네요. 멋집니다.
  • ?
    코난/박용설 2008.07.12 00:22
    정말 멋진 일몰입니다~
  • ?
    나라정/정규철 2008.07.12 00:50
    완전 굿입니다~!ㅋㅋ
  • ?
    홍반장/홍철의 2008.07.12 00:58
    태양님 요즘 달리시는데요...^^
    정말 멋진 일몰입니다...
    요즘 바빠서 셔터가 녹슬라고해요...ㅜㅜ
  • ?
    사진찍기/신충기 2008.07.12 06:55
    정말 하늘이 장난 아니군요....
    하늘 좋은 날 일몰 번개를 함 쳐야 겠습니다..
  • ?
    기쁨가득/이진호 2008.07.12 11:36
    구름이 멋있습니다....!
  • ?
    박준근[박준근] 2008.07.12 11:52
    ㅎㅎ 어제 서장대갈까 동장대갈까 하다가 산으로 올랐는데 다음엔 꼭 동장대로 가야겠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7.15 10:58
    일몰이 장관입니다...
  • ?
    쌍둥이아빠/손배원 2008.07.26 17:54
    저도 다른데 보다 먼저 수원을 포인트로 많이 찍어 봐야 겠다는 생각이 많이드네요. 집에서도 가깝고
    정말 아름다운 수원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