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장대 일몰입니다..
동장대 일몰입니다..
- ?
-
?
어제 퇴근길에 저녁노을이 멋지던데...넘~~멋집니다~~~
-
?
멋진 일몰입니다~~
부럽습니다~ 저 오늘 이 자리에 딱
7시 45분에 도착했는데.. 해가 벌써 연무대를
넘어 가고 있더라고요..;;; 구름만 찍다 돌아왔네요;;
가서 뵈었으면 더 좋았을뻔.. 아쉬워요 ^^ -
멋진 일몰입니다... -
?
색다른 일몰이네요. 멋집니다.
-
?
정말 멋진 일몰입니다~
-
?
완전 굿입니다~!ㅋㅋ
-
?
태양님 요즘 달리시는데요...^^
정말 멋진 일몰입니다...
요즘 바빠서 셔터가 녹슬라고해요...ㅜㅜ -
?
정말 하늘이 장난 아니군요....
하늘 좋은 날 일몰 번개를 함 쳐야 겠습니다.. -
?
구름이 멋있습니다....!
-
?
ㅎㅎ 어제 서장대갈까 동장대갈까 하다가 산으로 올랐는데 다음엔 꼭 동장대로 가야겠습니다.
-
?
일몰이 장관입니다...
-
?
저도 다른데 보다 먼저 수원을 포인트로 많이 찍어 봐야 겠다는 생각이 많이드네요. 집에서도 가깝고
정말 아름다운 수원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구름의 모습이 장난 아니게............................
멋진 노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