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7.11 07:33

쉬었다 가세요...

조회 수 201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더운날씨에 쉬었다 가세요...

정말 저곳... 벤치에 쉬고  싶은데...들어가지 못하는곳이라.....

영흥도 소사나무 군락지...7월6일 아침에....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07.11 07:54
    감사합니다
    보기만 해도 아주 시원~ 합니다
  • ?
    몽첵/김용주 2008.07.11 08:22
    요즘같이 찌는 더위에 더위를 달래주는 한방이군요..좋습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07.11 09:14
    소사나무 꼭 한번 가야 겠네요
  • ?
    짹송/송재근 2008.07.11 09:23
    너무 멋진곳 입니다. 마음이 편안해 지고
    기가 회복되는 듯한 느낌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7.11 09:44
    시원함이 그대로 전달됩니다...
    눈이 확 풀리네요..
    그런데 모델분..월담을 하셨나?ㅎㅎ
    토요일 부터 담장 개방한답니다.....12일요...
  • ?
    松竹/權憲周 2008.07.11 10:12
    강렬한 그린의 강조....
    멋집니다...
  • ?
    밤톨/김용성 2008.07.11 12:03
    시원하고 바탕화면으로 배경했으면 좋겠네요~
  • ?
    풍경포토/송원동 2008.07.11 12:26
    새벽에 도착하니...다른분이 저렇게 해서 담고있었습니다.....
    담장 개방하면 안되는데....너무 무질서할것 같은 분위기가 나올것 같다는 ..생각이 듬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07.11 17:10
    색감 진한게 시원해보인게 좋습니다..
  • ?
    淸 心 /김진수 2008.07.11 19:23
    색감좋습니다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