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7.09 00:22

황혼의 연밭....

조회 수 160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그냥 하릴없이 오늘도 퇴근시간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궁평항에서 번개가 있었군요...
이런이런...
다음에는 번개를 잘 살펴야 겠습니다...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올드맨/박세완 2008.07.09 04:47
    멋있네요
    씰루엣 처리가 돋보입니다
  • ?
    풍경포토/송원동 2008.07.09 07:35
    관곡지 일몰도 연꽃 함께하니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 ?
    무탈-짝/이종엽 2008.07.09 08:08
    분위기가 멋진 관곡지 이네요
  • ?
    태양 / 이의선 2008.07.09 08:14
    역시 구름따라님은 다르시군요.
    멋져요..나도 바람따라라고 밖구고 구름따라님을 따라다녀야 할 모양입니다..ㅎㅎㅎ
  • ?
    사진가/주승철 2008.07.09 08:30
    구름따라님 그래도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궁평은 수시로 가오니 나중에 함께 한번 가시죠
  • ?
    현아이/이현애 2008.07.09 08:41
    혼자다녀야 작품이 나오는군요 ㅡ.ㅜ
    전 혼자 못다니는뎅 ㅋㅋ
  • ?
    가 은/신승남 2008.07.09 09:27
    멋진 그들만의 일몰 풍경입니다.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7.09 09:57
    멋진 실루엣입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8.07.09 10:05
    항상 좋구만...
  • ?
    홍반장/홍철의 2008.07.09 10:07
    노을과 실루엣의 조화가 좋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08.07.09 10:26
    역쉬~~~~~~
  • ?
    松竹/權憲周 2008.07.09 12:16
    멋진걸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7.09 15:05
    퇴근길에 마중해주시고 관곡지 구경도 시켜주시고 저녁도 챙겨주시고 정말 어제 원수 많이 졌습니다.

    조만간 막걸리 한통 드렁크에 넣어놓을께요 형~
  • ?
    추자도/박환배 2008.07.09 17:03
    관곡지에 오실때 전화한통 주시지...
    석양의 연꽃도 분위기 좋습니다.^^
  • ?
    왜가리 /임성훈 2008.07.09 17:23
    저런 분위의 사진 나도 좋아 합니다..
  • ?
    성지/서진원 2008.07.10 00:59
    색다른 분이기의 연밭이네요~~ 멋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