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7.05 09:20

메타세콰이어

조회 수 176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내 고향 가는 길목인데
이 길을 처음으로 아내와같이 가보았네요
너무 좋아해서 같이한 여행이 즐거웠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7.05 09:33
    입가에 인심좋은 웃음을 머금고 사랑하는 형수님을 향해 촬칵~ 그림이 그려집니다.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8.07.05 09:52
    행복한모습

    너무 부러워요 ㅋ
  • ?
    지우개/김길수 2008.07.05 09:55
    두 분의 모습이 눈에 선하게 그려지면서 아름답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7.05 10:13
    참 좋은 곳.....

    다시 가고 싶은 곳입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07.05 11:03
    아름다운 길에 행복한 부부의 정이 듬뿍....
  • ?
    풍경포토/송원동 2008.07.05 11:19
    두분의 행복한 모습과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이 너무 잘어울립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07.05 11:55
    담양가는길이지요..멋지네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07.05 14:05
    왱? 뉘신가?

    다시 그 시절로 돌아가고픈맘 굴쭉같죠? ㅋㅋ
    즐건시간이었겠어요
  • ?
    은솔/조정희 2008.07.05 16:38
    곧게 뻗은 시원한 저 길처럼 그렇게 시원스럽게 행복한 나날이 되십시요
    아름답고 낭만이 있습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8.07.05 18:09
    저도 가보고 싶어지네요...^^
  • ?
    올드맨/박세완 2008.07.05 19:33
    멋진곳
    꼭한번 가봐야 하는 곳.............
  • ?
    松竹/權憲周 2008.07.05 23:24
    사모님이 너무 이쁘세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7.06 09:04
    신록이 우거진 메타쉐카이어 길에....
    젊은 추억을 남기고 오셨군요...
    아 부러운 분들..
    함께하면 항상 멋진 웃음 주시는 두분...
    부러워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