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6.29 23:04

오후의 서호호수

조회 수 204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박새/박준호 2008.06.29 23:20
    하늘이 넘 좋았네요 가고 싶었습니다만 집에서 쫓겨날것 같아서리...
  • ?
    사진가/주승철 2008.06.29 23:29
    오늘 어디나 오후에 하늘이 좋았습니다
  • ?
    春廣/이상윤 2008.06.29 23:43
    오늘 오후는 무조건 최고였네요.
    멋집니다.
  • ?
    현아이/이현애 2008.06.30 00:16
    기다리던 노을은 구름에 가려 보지 못했지만,
    그래도 썩 괞찮으셨죠?!흐흐
  • ?
    올드맨/박세완 2008.06.30 00:17
    구름이 참 좋군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6.30 01:09
    왕송에서 한참 놀다가 집에 갔는데 ㅋㅋㅋㅋ 파란하늘 좋드라구요
  • ?
    笑泉/박진경 2008.06.30 02:03
    여름하늘같이 않게 좋네요.

    근데 서호호수는 어딘가요 ^^;
  • ?
    코난/박용설 2008.06.30 02:06
    그림 같은 한폭에 사진 입니다... 저도 서호로 달려가야겠습니다..좋은 사진 잘보고 갑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06.30 03:02
    오늘 구름이 좋았습니다.
    역시 풍경사진에는 파란하늘과 구름이 있어야 쥑입니다.ㅎㅎㅎ..
  • ?
    성지/서진원 2008.06.30 08:01
    아름다운 서호의 풍경 좋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6.30 09:42
    서서히 똑딱이의 진수를 보여주시는가 봅니다
  • ?
    멜라토닌/홍성훈 2008.06.30 10:00
    집 바로 옆인데..
    언제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6.30 10:52
    멋진 세상을 멋지게 담아 주셨네요..
    역시 구름이 있어야 한다니까요...ㅎㅎ
  • ?
    이지포토/김태기 2008.06.30 16:04
    전 이시간에 왕송에 있었습니다. 왕송 지키미 인지라..

    거기서 열헐남아님, 송병철님, 김은기님.. 그리고 모르는분들 많이 오셨었습니다.

    왕송에서도 좋은 기대 했었는데 저녁 막판에 안씁..

    사진 잘 보았습니다.

    1번사진 예전에 뒤에 아파트가 없었던거 같은데 지금보니 있네요.

    그동안 생긴걸까 ? 추축해 봅니다.
  • ?
    밤톨/김용성 2008.06.30 20:15
    울집근처.. 시간나면 가야겠네요~
  • ?
    플래쉬/조정환 2008.06.30 20:31
    세번째 사진은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