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8.06.28 15:02

관곡지에서...

조회 수 214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다른 회원님들께서

연꽃과 수련은 이쁘게 담아서

수사클에 올려주실 것 같아서..

다른거 찍어본게...

오리하고 ㅡ.ㅡ;;  반영이네요... ^^



그래도 인증샷으로 연꽃은 한장.. ^^;;


  • ?
    웬즈데이™/박래영 2008.06.28 15:14
    갔다왔구만...토요일인데 일 안해?
  • ?
    셔터맨/김연중 2008.06.28 15:15
    토요일 새벽번개는 일찍 치고 빠집니다.. ㅋㅋㅋㅋ
  • ?
    도룡뇽/송정섭 2008.06.28 15:27
    토요일 새벽번개는 일찍 치고 빠집니다.. ㅋㅋㅋㅋ92)
    나의 모토....ㅋㅋ
    오늘 수고 많았어...
  • ?
    태양 / 이의선 2008.06.28 15:55
    오리도 있었나요.
    오늘 반가웠습니다..역시 굿샷입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06.28 17:42
    역시...
    무엇을 담아도 멋집니다.^^
  • ?
    박새/박준호 2008.06.28 17:54
    다른건 안찍었수?
  • ?
    현아이/이현애 2008.06.28 18:43
    다 좋수~ ㅋㅋㅋ
  • ?
    사진가/주승철 2008.06.28 18:53
    셔터맨님 XG메인 카메라가 궁금하네요
    서브카메라로 이정도 이면....ㅎㅎ
  • ?
    청암/백현숙 2008.06.28 19:23
    마지막 사진 이하응 의 난 인줄알았습니다..고즈녁...
  • ?
    올드맨/박세완 2008.06.28 19:45
    멋진 사진 입니다
  • ?
    JJune/김은기 2008.06.28 20:49
    저 오리녀석들은 잘 도망도 안가던데...요 ^^;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6.28 21:47
    오리가 두마리면 10리인가요?
    텨.........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6.28 22:02
    3번째 사진 붓으로 그리는 산수화 같습니다.......감각이 점점 가지를 치고 잎을 무성하게 확장시키는 느낌이 듭니다
    역시 AB형은 감성덩어리가 맞는것 같아요....저랑 셔터맨님만 봐도 ㅎㅎ
  • ?
    히키코모리/김명선 2008.06.28 23:03
    와우!! 마지막 사진
    넘 좋은데요~^^
  • ?
    松竹/權憲周 2008.06.29 00:02
    어 첫번재 사진은 반칙임....
    완전개방 아닌뎅....ㅎㅎㅎ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6.29 10:18
    느낌 좋습니다...
  • ?
    멜라토닌/홍성훈 2008.06.29 11:42
    이쁘네요...색감도 좋고.....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