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 회원님들께서
연꽃과 수련은 이쁘게 담아서
수사클에 올려주실 것 같아서..
다른거 찍어본게...
오리하고 ㅡ.ㅡ;; 반영이네요... ^^
그래도 인증샷으로 연꽃은 한장.. ^^;;



다른 회원님들께서
연꽃과 수련은 이쁘게 담아서
수사클에 올려주실 것 같아서..
다른거 찍어본게...
오리하고 ㅡ.ㅡ;; 반영이네요... ^^
그래도 인증샷으로 연꽃은 한장.. ^^;;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