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8.06.28 07:57

관곡지 연 꽃

조회 수 274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은솔/조정희 2008.06.28 08:08
    아름답습니다. 관곡지 연 요즘 가면 볼 수 있을까요?
  • ?
    春廣/이상윤 2008.06.28 09:06
    사진이 무척 좋네요.
    어제 갔다 왔는데 수련 조금 피었구요 연꽃도 일부만 피었습니다.
    아쉬운대로 사진을 찍을만 하긴 합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6.28 10:26
    두번째 사진 인상적입니다.
  • ?
    사진박사/하성동 2008.06.28 11:12
    사진 참 좋습니다
    저도 오늘 갔었는데 뵙지는 못했네요
  • ?
    왜가리 /임성훈 2008.06.28 13:41
    이슬 머금은 연꽃이 아답습니다..
  • ?
    현아이/이현애 2008.06.28 14:15
    제사진을 보자니 이론이론...
    부지런히 찍고 연습해야겠어요
    멋집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06.28 15:17
    물기를 머금은 연꽃의 자태가 너무 아릅답네요...
  • ?
    기쁨가득/이진호 2008.06.28 15:57
    이슬 맺힌 모습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06.28 16:02
    이슬맺힌 연꽃이 아름답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08.06.28 18:09
    저두 부지런히 연습해야겠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6.28 18:24
    잘 담으셨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6.28 22:04
    물방울이 이쁘네요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6.29 09:56
    예ㅃ브게 잘 담으셨습니다....
  • ?
    멜라토닌/홍성훈 2008.06.29 11:43
    이슬과 함께한 연꽃 예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