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8.06.27 00:47

회목나무

조회 수 217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강원도 높은 곳에서 담아 온 "회목나무"의 꽃 입니다.
단추처럼 생긴게 신기하여 심심풀이 땅콩으로 올립니다.

분류 : 쌍떡잎식물 무환자나무목 노박덩굴과의 낙엽관목.
학명 :  Euonymus pauciflorus

  • profile
    새날/전순철 2008.06.27 00:56
    아주 귀한꽃을 담아 오셨군요. 고맙습니다
  • ?
    푸른하늘/변자훈 2008.06.27 07:57
    처음보는 꽃이네요. 신기하게 생겼습니다. 회목나무. 잘 기억해두겠습니다.
  • ?
    몽첵/김용주 2008.06.27 08:20
    제가 여기와선 본 꽃들중 아는꽃이름은 없었다................................
    다 35년인생에서 첨보는 꽃들뿐이다 ㅜㅡ;;..................
    잘보고 갑니다...꾸벅
  • ?
    청암/백현숙 2008.06.27 08:20
    귀한꽃을 올리셨군요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6.27 08:41
    처음 봅니다...
    한번 뵙고 많이 배워야 하는데...
  • ?
    도룡뇽/송정섭 2008.06.27 08:59
    첨보는 꽃이네요....
    잘 봤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08.06.27 08:59
    첫번째 사진 빛이 참 좋습니다.
  • ?
    지우개/김길수 2008.06.27 09:46
    율전님 안녕하시지요?
    안부 전합니다.
  • ?
    이한™/진용근 2008.06.27 09:54
    저보 처음 보는 꽃이네요~ ㅎ 꽃이 넘 이뻐요
  • ?
    밤톨/김용성 2008.06.27 10:00
    처음보는꽃인데 이쁘네요~
  • ?
    카틀레야/박영조 2008.06.27 10:16
    아.. 이아이를 만나셨군요..
    고운 소녀의 귀에서 반짝이는 귀걸이 같은 꽃...
  • ?
    추자도/박환배 2008.06.27 10:57
    저도 첨 보는데 귀엽게 생겼네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6.27 11:31
    오랜만에 뵙습니다...
    항상 새로운 것을 보여 주시네요...
    망태버섯을 다 담으셨나요?
  • ?
    松竹/權憲周 2008.06.27 11:44
    첨보는 식물 입니다....
  • ?
    박준근[박준근] 2008.06.27 12:24
    처음 보는 꽃입니다. 아기자기하고 또렷한게 마치 한복에 수를 넣은거 같은 느낌이에요 ^^ 잘보고 갑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6.27 18:38
    나무도 꽃도 이름만 들었지 이렇게 사진으로 보기엔 처음입니다.
  • ?
    네잎크로버 2008.06.28 02:49
    멋지게 접사하셨읍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