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액션/스포츠
2008.06.25 20:16

두바이 사막투어

조회 수 712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이것도 재작년 이네요.
두바이 출장을 마치고 돌아오는 날 저녁시간이 남길래, 사막투어를 했습니다.
당일 아침에 호텔 카운터에서 신청을 하면 (투어비용 약 4만원) 오후 4시반쯤 투어용 차가 픽업을 하러 옵니다.
한시간 정도를 달려 두바이 시내를 벗어나서, 바레인 쪽으로 가다보면 사막이 나오더군요.
한 두어시간 이상 사막을 돌며, 거의 롤러코스트 수준으로 운전을 하는 데, 꽤 재밋습니다.
중간에 낙타농장에 들러 낙타 구경과 함께, 사막의 일몰을 본 후, 사막에 설치된 캠프에서 아랍식 저녁을 먹고,
밸리 댄스 공연을 본 후,  밤 10시쯤 다시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두바이에서 한국 돌아오는 비행기가 새벽에 있기 때문에,  한국으로 돌아오시는 날 한번 정도 해 볼만 합니다.

* 올 초에 두바이 호텔에서 물어보니, 사막투어 비용이 많이 올랐다고 합니다.
  60불 정도 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요즘은 두바이 호텔 비용이 턱 없이 비싸, 관광으로 두바이에 숙박을 하는 일정은 어려울 듯 합니다..
  • ?
    사진찍기/신충기 2008.06.25 20:22
    운영자님... 이 게시물 주제 겔러리로 옮길려고 하는 데, 안되네요...
  • ?
    희고니/신민수 2008.06.26 22:06
    사막의 노을이 참으로 멋집니다
  • ?
    박새/박준호 2008.06.26 23:18
    좋은 곳아네요 함 가봤음 좋겠네요

    이동하였습니다.
  • ?
    눈부신달/썽구 2008.06.26 23:39
    우왕~~~~~~~~~~
    꼬옥~ 가보고 싶은곳 이였는데 구경 잘하고 갑니다~ ^^
    근데 사진이 수원화성 파트로 갔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 ?
    플래쉬/조정환 2008.06.27 01:44
    멋진곳을 다녀 오셨네요~
  • ?
    청암/백현숙 2008.06.27 08:26
    제가 두바이투어하고온줄 알았습니다. 추억사진 마니 마니 올려주삼!!!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6.27 08:46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06.27 09:04
    두바이 가고 싶은 곳 입니다.....
    잘 봤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6.27 11:46
    귀한 사진 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6.27 11:46
    가보고 싶네요....
  • ?
    네잎크로버 2008.06.28 02:47
    멋진 작품 감상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림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