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06.26 00:21

예쁜구름..

조회 수 407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오늘은 구름이 많이떠서 사진 담기가 좋았습니다.
모 회원님께서 전화하면서 구름이멋진데  사진담으로 나오라고 해서.
창룡문과 동북 노대를 담아보았네요...
  • ?
    현아이/이현애 2008.06.26 02:17
    푸른깃발보고 창용문인가 했는데 역시 다녀오신게 맞군요 ^^
    정조대왕님상도 정겹습니다~~
  • ?
    사진찍기/신충기 2008.06.26 07:31
    어제 하늘이 정말 좋았군요...
    저런 날 출사를 나가야 하는 건데....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6.26 07:38
    만나뵈어서 반가웠습니다...
    음료수 잘 마셨습니다....
    흰구름이 아주 멋집니다...
  • ?
    아가사랑/신덕용 2008.06.26 08:01
    푸른 하늘 하얀구름 벗을 삼아서
    즐겁게 화성을 즐기고 오셨군요...
    사진이 너무 좋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08.06.26 08:44
    구름이 참 좋은 날이였네요~
    좋은 사진 잘 보았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06.26 09:31
    요즘 많이 달리시네요....^^
    부럽습니다....^^
  • ?
    왜가리 /임성훈 2008.06.26 09:42
    시원함이 느껴지는 파아란 하늘 이네요...
  • ?
    JJune/김은기 2008.06.26 13:54
    너무나 멋진 하늘의 연속입니다
    화성과 어우러진 하늘모습...참 보기 좋아요 ^^
  • ?
    올드맨/박세완 2008.06.26 19:45
    화성 홍보대사로 임명 받으세요
  • ?
    Kurepasu/서용원 2008.06.26 21:52
    파란 하늘~ 참 예뻐요 ^^
  • ?
    松竹/權憲周 2008.06.28 00:53
    사진 참 좋습니다.....
  • ?
    샛별(오영진) 2008.06.28 20:06
    아름다운 화성입니다. 즐감^^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