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8.06.25 22:48

곱게 화장을 하고...

조회 수 262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새날/전순철 2008.06.25 23:54
    참말로 이쁘다. 잘 찍어서,,,
  • ?
    은솔 2008.06.26 00:25
    곱게 화장을 하고 얼굴을 안 보여 주네요 간만에 들어 왔다고 나만 왕따 하는감? ㅎㅎ
    제 모니터에는 기냥 ............만
  • ?
    은솔 2008.06.26 00:27
    이쁩니다. 고운 수련 ....단아한 수련의 자태......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6.26 07:42
    이쁘다.....정말로...
  • ?
    아가사랑/신덕용 2008.06.26 07:58
    예쁜 수련 입니다..
    여기도 관곡지 인가요??
  • ?
    몽첵/김용주 2008.06.26 08:23
    그냥 보자마자 나오는 필이요.............. "이쁘게 잘찍었다" 이말이 절로 나오게 만드는 작품이군요....멋집니다...부라보~~!!
  • ?
    박새/박준호 2008.06.26 08:46
    정말 이쁩니다. 굿!
  • ?
    도룡뇽/송정섭 2008.06.26 09:33
    수련의 고운자태가 아름답네요....^^
    언제 얼굴 좀 보자구....ㅋ
  • ?
    왜가리 /임성훈 2008.06.26 09:38
    이리 봐도 이쁘고
    저리 봐도 이쁘네요...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8.06.26 19:01
    언제나 느끼지만 사진을 보면 쭌님의 느낌이 담겨져있어요~
    정말 예쁜 수련이네요^^
  • ?
    올드맨/박세완 2008.06.26 19:42
    예쁩니다
    화장을 아주 멋지게................
  • ?
    Kurepasu/서용원 2008.06.26 21:47
    수련 이란 이름의 꽃이였군요 ^^; 참 예쁘네요~
  • ?
    松竹/權憲周 2008.06.28 00:55
    어디서 보든
    어떻게 보든
    어느때 보든


    .....


    " 반갑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