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6.18 15:55

오이도 등대!!

조회 수 227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2008.03.10일

오이도등대!!

연애&결혼하고 처음으로 가봤던곳..

잘찍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이뿌게 봐주세요^^
  • ?
    셔터맨/김연중 2008.06.18 15:57
    좋은 추억 만들고 오셨겠네요 ^^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06.18 16:13
    늦게나마 결혼 축하드립니다
    더 좋은 추억을 수사클과 함께........ㅎ
  • ?
    린이라고해요/박하린 2008.06.18 17:13
    좋은 추억 만들고 오셨겠네요 ^^(2)
    저도 오이도에 좋은 추억있어요~
  • ?
    아가사랑/신덕용 2008.06.18 17:18
    좋은 추억 만들고 오셨겠네요 ^^(3)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06.18 19:36
    배 안끊겼나요??? ㅎㅎㅎ
    담에 가봐야 겟네요 ㅎㅎ
  • ?
    밤톨/김용성 2008.06.18 21:16
    다들 감사합니다.. 이쁜사진 많이 올려야겠네요..
    그리고 여긴 배타고 가는곳이 아니예여~
    차타고가면 바로 나오는걸요~
  • ?
    착한/박경식 2008.06.18 21:41
    가보고 싶네요~ㅎㅎ
    연애&결혼 하고..ㅎㅎㅎ
  • ?
    사진가/주승철 2008.06.19 00:19
    오이도 가는길 예전에는 염전밭에 아무것도 없이 멀리 오이도만 보였는데...ㅎ
  • ?
    도룡뇽/송정섭 2008.06.19 08:49
    오이도도 참 이쁜 장소인데 한번도 못가봤네요.....
    함 가보고 싶네요....
    사진 참 이뻐요....^^
  • ?
    이재관 2008.06.19 10:46
    사진은 추억을 담는 것이기도 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그런지 사진이 더욱 멋집니다. ^^
  • ?
    JJune/김은기 2008.06.19 12:55
    즐거운 순간을 기억할 수 있다면 그걸로 좋은것이 아닐까요 ?
  • ?
    松竹/權憲周 2008.06.19 18:20
    사랑의 추억을 새기는 사진....
    더 이상의 작품은 없습니다
  • ?
    플래쉬/조정환 2008.06.19 23:30
    연애때 가본곳 결혼후에 가보기가 쉽지 않던데 ..부럽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