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8.06.08 23:42

집마당 화분에 핀 꽃입니다..

조회 수 262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비온다길래 나가진 못하고...

집마당에서 몇장 찍어봤습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근데 무슨꽃일까요??
  • ?
    셔터맨/김연중 2008.06.09 00:01
    사랑초 아닌가요~? ㅡ.ㅡa

    저희집에도 있긴 있는데 제가 꽃하고는 안친해서 ^^;;;;
  • ?
    카멜레온/박명복 2008.06.09 07:23
    사랑초 같습니다
  • ?
    레오/박성덕 2008.06.09 12:33
    사랑초 이네요~~
  • ?
    현아이(이현애) 2008.06.09 13:09
    사랑초 맞네요....
    사랑초는 잎이 보라색하고 파란색이 있어요....
    꽃잎이 보라색인 사랑초는 흰색꽃을....잎이 파란색인 사랑초는 노란색 계열의 꽃을 피우지요....
    그리고 밤에는 잎과 꽃이 부채 접듯이 접혀져요....
  • profile
    케이/강양호 2008.06.09 13:24
    사랑초? 아주 이쁘네요...^^
  • ?
    카틀레야/박영조 2008.06.09 13:25
    네 사랑초..
    옥살리스예요..
    로마 병사같은 이름..^^
  • ?
    성지/서진원 2008.06.09 13:40
    사랑초 이름만큼이나 깜찍하고 이쁘네요~
  • ?
    샤린™[한은주] 2008.06.09 14:30
    사랑초 저희집에도 있네요. 질리지 않는 꽃 같아요.
  • ?
    corona/박병욱 2008.06.09 14:59
    울 앞집 화분에도 있는데 찍으려고 벼르고만 있네요.ㅎㅎ
  • ?
    이재관 2008.06.09 17:45
    사랑초..... 참 이름만큼 단아하고 곱네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6.09 22:58
    사랑초...아마 사랑은 화려하지 않게...
    질리지 않게...
    필요한 만큼만 아름다운...
    그게 사랑인가 봅니다....
  • ?
    JJune/김은기 2008.06.10 01:08
    아~ 이게 사랑초 ^^;
  • ?
    松竹/權憲周 2008.06.11 00:34
    사랑초.....참 이쁘게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