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6.07 10:49

검단산 입구

조회 수 245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금싸라기 형님의 검단산 번개
어두운 새벽3시에 도착한 검단산 입구에서
가로등 불빛에 드러난 계단의 빛 빛 빛...
삼각대 펼칠 여유가 없어 아쉽게도
 손각대로 담아  쨍한 맛은 없지만 번개 참석 기념으로 올립니다

Who's 사본/공기석

profile

두둥~

  • ?
    JJune/김은기 2008.06.07 11:16
    아~저도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곳입니다
    아들녀석 승급심사만 아니었으면 동행을 하는건데...쩝 ....
  • ?
    사진가/주승철 2008.06.07 11:57
    빛의 느낌이 좋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06.07 12:05
    삼각대처럼 꼼짝않고 서있더니만....
    역시 다르군/ 담번에도 꼭 함께합시다 알죠?
  • ?
    화인더세계/박남식 2008.06.07 12:09
    멋지네요 빛을 잘 다루셨네요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8.06.07 12:20
    아~~멋진 분위기네요
  • ?
    추자도/박환배 2008.06.07 13:36
    대단하십니다.~~
    타이어가 장독대마냥 그윽한 빛을 발하네요.
  • ?
    아라미스[김영호] 2008.06.07 17:46
    분위기 좋은 사진입니다..역시 빛을 잘 다루십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6.08 10:06
    사본님이 다시는 남기지 못할 작품이군요...ㅎㅎ
    함께해서 훈련 잘 받았습니다..ㅎㅎ
  • ?
    청암/백현숙 2008.06.08 18:25
    빛과 뷴위기가 참좋습니다
  • ?
    이재관 2008.06.09 11:21
    빛이 너무너무 멋진 사진입니다. ^0^
  • ?
    도룡뇽/송정섭 2008.06.09 13:43
    와우....
    손각대로 이정도면...@@
    불빛이 운치있게 비추네요....
  • ?
    플래쉬/조정환 2008.06.10 03:36
    타이어 였군요~돌계단 인줄 알았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6.11 01:10
    ㅎㅎ 고생하셨다는 산행이었군요...
    반가웟ㅅ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