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님들 건강들 하시죠
이제는 유령 회원이 되어버린 일도건입니다.
예전엔 잘 돌아댕겼는데.....
요즘은 잠수해서 수면위로 오를 여건이 되질 않네요
오랜만에 카메라를 잡게되었습니다.
체육관 행사가 있어서 말입니다.
이번에도 필름 아끼지않고 많이 찍었네요 ㅎㅎㅎ
그냥 일도건 생존 신고입니다.
자주 활동할수있는 그날까지 건강들 하십시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첫사진.. 액면가보다 0 하나 더 붙인거 같은데요 ㅡ.ㅡ;;;;
성은 정장 안어울리는듯...
자주 오프에서 볼 수 있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