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08.06.02 01:43

접사놀이

조회 수 212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셔터맨/김연중 2008.06.02 01:44
    공부는 안하고 ㅡ.ㅡ;;;;;;;;;;;;;;;;;;;;;;;;;;;;;;;;;;;;;;;;;;;;;;;;;;;;;;;;;;;;;;;;;;;;;;;;;;;;;;

    첫사진

    아주 그냥... 뒤집어졌네 ^^
  • ?
    사진가/주승철 2008.06.02 05:56
    접사사진 전문이신가 봅니다~~~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8.06.02 07:48
    셤공부 안하고 이러고 놀고 있다는 거지요????
  • ?
    카틀레야/박영조 2008.06.02 08:10
    첫사진.. 죽은거야? ㅋ
    으악.. 여전히 적응불가 벌러지 ㅋ
  • ?
    박새/박준호 2008.06.02 08:11
    결제해 주세요~ ㅋㅋ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8.06.02 08:35
    카레.,.첫사진 죽은척...ㅎㅎ
    근데 모기 언제 찍은겨....;;
    여전히 어려운 버러지분들~
  • ?
    화인더세계 2008.06.02 08:36
    접사는 언제 봐도 신비로워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8.06.02 08:37
    모기 찍을때는 에프킬러로 실신시킨후
    찍는건가요...???

  • ?
    히키코모리/김명선 2008.06.02 08:49
    첫사진 편안했는지
    살짝 웃네?? ㅎㅎㅎ
    이제 버러지랑 친해지기로 한겨?? ㅎ
  • ?
    도룡뇽/송정섭 2008.06.02 08:57
    셤공부 안하고 이러고 놀고 있다는 거지요????(2)
    얼굴한번 봅시당.....^^
  • ?
    레오/박성덕 2008.06.02 09:26
    셤공부 안하고 이러고 놀고 있다는 거지요????(3)
    얼굴한번 봅시당.....^^
  • ?
    이재관 2008.06.02 09:44
    흑 모~~~기~~~~! ^^

    우리 아기땀시 모기는 당분간..... ^^

    기말고사 잘 보시길..... ^^
  • ?
    은우맘[한은주] 2008.06.02 10:15
    접사놀이 좋지요. 전 아들때문에 그것도 못하고 ㅋㅋ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6.02 11:25
    첫사진의 저놈..
    손만 대면 죽은척....5분정도 지나야..다리 하나를 ㄹ움직이더군요...ㅎㅎ
    벌써 기말고사?
    그럼 방학이 가까워 졌다는 얘기?
    부럽다...
  • ?
    아가사랑/신덕용 2008.06.02 12:01
    원래 그런곤충들 입니다..
    노린재류도 그렇고 바구미류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사진찍다보면 저렇게 시체놀이를 먼저 걸어오거든요...
  • ?
    山愛/김창복 2008.06.02 13:18
    ㅎㅎ.. 재밌는 사진이군요!
    시체놀이..나도 한번 해보구 셒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