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물향기 수목원에서
다정스런 부부의 산책모습입니다
내가 주인공이 되고 싶은 마음마져 들더군요
- ?
-
?
여기 진사님들이 수두룩 한데..ㅎㅎ 뭐 어럽습니까? 주인공 되면 되죠..^^
-
?
동반자가 같은 길을 걷는 사진이네요. 두손 꼭잡고........
-
여기서도 S 라인이 뵈네요 ㅎㅎ
언제 함 같이 가실까요? -
?
혼잡고 산책 부럽습니다~~
-
?
음...편안해 보이는 사진이네요.
-
?
다정스런 부부의 모습 보기 좋네요
-
S라인.....부부가 손잡고 저렇게 산책 한다는것은 ...
정말 아름다운 일...
언제 날 잡으쇼....
진사들 20명 불러다 놓고 찍어 볼테니까....ㅎㅎ -
?
물향기 다녀오셨군요~~~~~~~~~~~~
언제 물향기 번개 올라오면 형수님 모시고 오세요... 주인공 만들어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