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조회 수 222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날씨가 넘 좋아서 가까운 월드컵 경기장을 찿아.

몇장을 담고와서.

아쉬움이 남아 야경을 담았습니다

사진이 그저 그래서 몇번을 망설이다가

올립니다. 그냥 봐주세요..
  • ?
    이노마/李彰鎬 2008.05.31 12:48
    저도 이 원형육교에서 사진 담고 싶은데...두번째 사진 짱입니다~
  • ?
    화인더세계 2008.05.31 12:49
    사진 멋지게 잘 담으셨네요 힘내세요
  • ?
    박새/박준호 2008.05.31 12:51
    시원하고 좋기만 합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8.05.31 13:10
    마지막 사진은 4단지에서 찍으신건가요?
    월드컵 경기장의 야경이 멋집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5.31 13:19
    그저그런 사진이 어디 있나..

    한참을 찾았습니다 ㅡ.ㅡ;;;;;;;

    깔끔하고 멋진 사진들 즐감했습니다 ^^
  • ?
    이재관 2008.05.31 14:02
    저도 그저그런 사진이 어디있는지 한참 찾았어요.

    하늘이 너무 시원합니다.
  • ?
    카틀레야/박영조 2008.05.31 14:27
    가끔은 그리워지는 그곳.^^
  • ?
    남기정 2008.05.31 15:23
    잘 담으셨구만요. 뭔 엄살을 그리 하시는지...
    저도 가끔 빅버드에 갑니다만 육교위에선 그리 좋은 풍경이 눈에 들어오질 않았는데 참 멋지게 잘 담으셨네요. ^^
    2002년 6월... 전 월드컵구장내에서 날은 더운데 양복에 넥타이 메고 땀 삐질 흘리며 근무하던 생각이......
  • ?
    은솔 2008.05.31 16:23
    구름 좋은 날 이였네요 멋진 쾌적도 즐감입니다.
  • ?
    아가사랑/신덕용 2008.05.31 17:08
    시원하고 좋습니다...
    야경에 괘적도 멋진데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5.31 17:25
    사진을 담는 시선이 참 좋으십니다..
    사진 좋기만 하구만요....
    시선이 좋으시니 그 시선이 최고의 내공이십니다...
  • ?
    푸른하늘/변자훈 2008.05.31 17:49
    경기대 쪽으로 가는 길은 내리막인데 사진보니 완만한 오르막처럼 보이네요. 아침저녁으로 노력하신모습에 박수보내드려요^^
  • ?
    사진가/주승철 2008.05.31 23:57
    멋진 포인트입니다
  • ?
    삼티/한태근 2008.06.01 10:33
    다양한 시선이 참 좋습니다.
    즐감합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6.04 15:42
    멋지고 션한 샷입니다~~~~~~~
    즐감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