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8.05.30 09:53

곡선[曲線]

조회 수 320 댓글 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도룡뇽/송정섭 2008.05.30 09:57
    ㅡ.ㅡ...담에 갈때 꼭 불러라.....
    안불르면 둑어.....ㅋㅋ
  • ?
    박새/박준호 2008.05.30 09:57
    완벽한 사진!
  • ?
    카틀레야/박영조 2008.05.30 10:41
    wow~ 저 허리라인~ ㅎ
  • ?
    아가사랑/신덕용 2008.05.30 10:52
    또!! 근무날 잡기만 해봐~~~
  • ?
    사진가/주승철 2008.05.30 10:54
    모델 갈때 같이 가면 안되나요? ㅎㅎ
    내일 새벽에 가볼까하는데 비만 안오면...
  • ?
    레오/박성덕 2008.05.30 10:59
    다시갈때는 저도 좀...
  • ?
    설까치/송하민 2008.05.30 11:37
    대포 무겁다고 하시면 제가 들어줄께요
    댈구 가 주세요 ^^
  • ?
    남기정 2008.05.30 11:56
    모델분 정말 멋지군요.
  • ?
    이재관 2008.05.30 11:58
    저도 좀........ 굽신굽신..... ^^
  • ?
    홍반장/홍철의 2008.05.30 12:10
    모델분이 멋지시네요..^^
  • ?
    짹송/송재근 2008.05.30 12:18
    모델분이 모터쇼에 진출하셔도 전혀 손색이 없을듯 합니다. 혹시 이미...??
  • ?
    이지포토/김태기 2008.05.30 12:19
    라인이 멋저요.
  • ?
    고릴라[김성기] 2008.05.30 12:24
    라인 멋집니다.
  • ?
    화인더세계 2008.05.30 12:47
    사진도 멋지고 모델도 이뻐요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5.30 13:33
    좋은 컨셉입니다...
  • ?
    초코파이™/조우정 2008.05.30 17:15
    사진 멋져요~~
    전 언제 이런 모델을 섭외?할수 있을지,;;ㅊㅊㅋㅋㅌㅋㅋㅋ
  • ?
    松竹[權憲周] 2008.05.30 19:24
    차번호 살짝 가리는 모델의 쎈쓰.......굿~~~~~~~~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5.30 20:24
    바퀴가 편마모가 있네요...
    바퀴 위치변경하시고....
    조정한번 받으시고...

    사진은 뭐 달리 토를 달 말이 없습니다...
    죽여 줍니다...
  • ?
    은솔 2008.05.30 21:34
    선이 정말 아름다운 여인입니다. 멋져요^^*
  • ?
    린이라고해요/박하린 2008.05.30 21:43
    몸매 관리 너무 잘하셨네요 ㅎㅎ
  • ?
    애쉬™/안승훈 2008.05.31 00:32
    와우..허리 라인 예술이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