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5.30 08:03

안성목장(12)

조회 수 211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5.30 09:09
    같은 구도에 다른 그림...느낌마져 다르군요...

    사람 냄새 나는게 좋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08.05.30 09:17
    유독 빨간 옷을 입으신 분이 많이 나오시네요~
  • ?
    도룡뇽/송정섭 2008.05.30 09:22
    구도가 남다르네요.....
    시선이 멋집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5.30 10:03
    구도가 남다르네요.....
    시선이 멋집니다... (2)
  • ?
    설까치/송하민 2008.05.30 11:39
    시원시원 합니다
  • ?
    남기정 2008.05.30 11:55
    구도도 멋지고 색감도 참 진하니 좋네요.. 그냥 물감을 확 엎어놓은 것 같은...
  • ?
    이재관 2008.05.30 12:01
    참 멋진 사선구도 사진입니다.

    사선구도가 참 어렵던데......

    멋지세요. ^^
  • ?
    짹송/송재근 2008.05.30 12:21
    한참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이번 사진도 그렇지만
    한작품 한작품이 모두 너무 좋습니다.~~
  • ?
    화인더세계 2008.05.30 12:49
    멋진 구도 입니다.
  • ?
    淸然/김태욱 2008.05.30 14:50
    같으면서도 다른 배우고 갑니다.
  • ?
    은솔 2008.05.30 17:26
    멋진 사선의 구도 속에 있는 자동차의 속도가 느껴 질 듯...
  • ?
    임달화/김원영 2008.05.30 19:30
    시원한 구도의 사진이네요. 약간 급한 경사에도 여유가 느껴지네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5.30 20:26
    빨강을 멋지게 담아 내십니다...
    밑에 사진은 트럭의 무게로 인해 구도가 약간 내려 앉았네요...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