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리 저수지를
30년만에 찾아갔더니,,,
내추억속의 연꽃피던 호수가 아니더라
살다가
때로는 보고싶어도
그냥 추억으로 남겨두는게
차라리 좋은것도있다
작별인사도 못하고 헤어진
옛날애인처럼,,,
풍경
2008.05.29 18:46
오늘 하늘색이 참 좋았는데
조회 수 214 댓글 9
-
?
구름 참 좋습니다...
-
?
"그냥 추억으로 남겨두는게
차라리 좋은것도있다"
이 표현에 대하여 공감입니다.
아름다운 작품 즐감이구요. -
?
보통리.....많이 가본곳인제 이렇게보니 구름도 주변환경도멋지네요
-
?
구름이 장관입니다
-
?
낮엔 날씨가 좋았는데...
오후엔 날씨가 꽝이었습니다 -
?
보통리 저수지 가끔저도 찿는곳이네요
-
보통리.....
그곳의 미류나무가 참 싱그럽네요...
미류나무를 멋지게 담고 싶은데..
구름이 좋은날....
-
?
좋아요.....무지 좋아요....구름이 멋있는 하늘이 ......................
-
?
잘 담으셧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