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추천 수 0 비추천 수 용기내어 올려봅니다.카메라를 구입한지 얼마되지는 않았지만....배우고 싶은 열정은...^^ 누구 못지않네요..^^방화수류정 갔다가 불이 들어오지 않아 북수문 찍어봤습니다.오늘 가입했는데 많이 가르쳐 주세요..^^사진에 대한 질타와 꾸리람 많이 주세요~